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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/C++

Texture.cpp

by bongin 2023. 7. 2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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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ol Texture::Load(const std::string& fileName)
{

	/*
		int channels = 0;
		unsigned char* image = SOIL_load_image(fileName.c_str(),&mWidth, &mHeight, &channels, SOIL_LOAD_AUTO);
		위 코드 미실행 시 mWidth, mHeight의 값을 별도로 채워줘야 그림이 그려짐
	*/	
	mWidth = 10;
	mHeight = 10;
	/*
		if (image == nullptr)
		{
			SDL_Log("SOIL failed to load image %s: %s", fileName.c_str(), SOIL_last_result());
			return false;
		}
	
		int format = GL_RGB;
		if (channels == 4)
		{
			format = GL_RGBA;
		}

		glGenTextures(1, &mTextureID);
		glBindTexture(GL_TEXTURE_2D, mTextureID);
	*/

	/*
		//여기를 숨기면 검정색 사각형 나옴 (Sprite.frag를 사용할 때)
		//현재 바인딩된 텍스처 객체 (mTextureID)가 텍스처 이미지 (image)를 가짐
		//원본 이미지 데이터를 텍스처 오브젝트에 복사
		glTexImage2D(GL_TEXTURE_2D, 0, format, mWidth, mHeight, 0, format, GL_UNSIGNED_BYTE, image);
		
		SOIL_free_image_data(image);
	
		// Enable bilinear filtering
		glTexParameteri(GL_TEXTURE_2D, GL_TEXTURE_MIN_FILTER, GL_LINEAR);
		glTexParameteri(GL_TEXTURE_2D, GL_TEXTURE_MAG_FILTER, GL_LINEAR);
	*/
	return true;
}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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