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결론만 먼저 말하면
https://github.com/piotrek-szczygiel/newland
의 소스 코드를 다운 받아 CMakeLists.txt를 열었을 때
아래와 같이 작성되어 있다.
cmake_minimum_required(VERSION 3.1)
project(newland)
set(SFML_STATIC_LIBRARIES TRUE)
find_package(
SFML 2.5
COMPONENTS graphics audio
REQUIRED)
add_definitions(-DTMX_STATIC)
include_directories(libraries)
file(GLOB_RECURSE SOURCE_FILES ${PROJECT_SOURCE_DIR}/newland/*.cpp ${PROJECT_SOURCE_DIR}/libraries/*.cpp
${PROJECT_SOURCE_DIR}/libraries/*.c)
add_executable(${PROJECT_NAME} ${SOURCE_FILES})
target_link_libraries(${PROJECT_NAME} sfml-graphics sfml-audio)
SFML의 주소를 지정하는 코드가 필요하다.
(https://www.reddit.com/r/sfml/comments/ka6k7y/how_to_link_to_static_version_of_sfml_in_vscode/)
set(SFML_DIR D:/SFML_64/lib/cmake/SFML)
set(SFML_INCLUDE_DIRS D:/SFML_64/include)
압축 해제된 SFML_2.6.0 폴더를 SFML_64로 이름 변경 후 D:\에 위치시킨 다음 위 두 코드를 추가한 최종 코드다.
cmake_minimum_required(VERSION 3.1)
project(newland)
set(SFML_DIR D:/SFML_64/lib/cmake/SFML)#추가
set(SFML_STATIC_LIBRARIES TRUE)
find_package(
SFML 2.5
COMPONENTS graphics audio
REQUIRED)
set(SFML_INCLUDE_DIRS D:/SFML_64/include)#추가
add_definitions(-DTMX_STATIC)
include_directories(libraries)
file(GLOB_RECURSE SOURCE_FILES ${PROJECT_SOURCE_DIR}/newland/*.cpp ${PROJECT_SOURCE_DIR}/libraries/*.cpp
${PROJECT_SOURCE_DIR}/libraries/*.c)
add_executable(${PROJECT_NAME} ${SOURCE_FILES})
target_link_libraries(${PROJECT_NAME} sfml-graphics sfml-audio)
해당 디렉터리에 build 폴더를 생성하고 해당 폴더로 들어간 다음 주소창에 cmd를 입력하여 command 창을 띄운다.
cmake ..
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솔루션 파일들이 생성된다.
728x90
반응형
'코드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lass static, function static (0) | 2023.10.05 |
---|---|
github open source rpg (0) | 2023.10.03 |
깃헙 남의 게임 코드 실행 (0) | 2023.10.01 |
참조자를 반환하는 함수 (0) | 2023.09.19 |
What does the GL_ARRAY_BUFFER target mean in glBindBuffer? (0) | 2023.08.31 |
댓글